반응형

오늘은 현관문에 두기만 해도 돈벼락에 맞을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것을 믿냐 안믿느냐의 차이보다 이것을 실행하느냐 안하느냐에 따라 대박과 쪽박을 나누는 기준이 되니 꼭 알아두고 행동하시길 바랍니다.

 

집안에 모든 기운이 들어오고 나가는 곳이 현관입니다. 그러나 보니 현관에 어떤 물건을 두느냐에 따라 재물운이 들어올수도 있고 오히려 돈이 나갈수도 있습니다.

 

 

 

 

 

 

현관 종

맑은 소리가 나는 종을 현관에 두게 되면 좋은 기운이 집안으로 들어온다는 의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관에 종을 두는 것을 종종 보신적있죠? 특히 맑은 소리를 내는 종일수록 좋다고 하니 한번 실천해보시길 바랍니다.

 

거울

현관에 들어왔을때 거울이 있는거 본적 있으시죠? 사실 전신 거울은 풍수적으로는 좋은 물건은 아닙니다. 들어오는 재물운 복을 전부 반사해서 내보낸다는 의미가 되는것이죠. 그래서 만약 현관에 거울을 두실거면 작은 거울 하나 정도 두시고 오른쪽에 배치해두시면 재물운을 부를수 있다고 합니다. 조금이라도 꺼름칙 하다면 거울을 그냥 치우시는것이 좋겠네요.

 

 

 

 

 

 

화분

현관에 들어왔을때 재물운을 불러들이는 물건 중 가장 베스트가 화분입니다. 물론 현관 앞에 바로 두는 것보다 현관을 들어와 집안에 바로 마주하는 것이 화분이라면 좋다고 합니다. 화분의 종류는 잎이 넓을수록 좋고 높이는 사람 허리 높이보다는 작은 화분을 놓는게 좋다고 합니다.

 

가족사진

 

현관을 들어왔을때 가족사진을 바로 볼 수 있게 배치해주면 재물운을 부른다고 합니다. 풍경화나 식물 사진도 좋다고 알려져있지만 가족사진 역시 좋은 기운을 불러들여 돈을 넘쳐나게 해준다고 합니다.

 

 

 

 

 

 

현관은 항상 깔끔하고 청결하게 하자

 

현관에 신발은 되도록이면 신발장안에 놓고 현관 바닥은 자주 청소해주어 흙먼지가 없도록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깔끔하고 청결해야 나쁜 액운이 나가고 좋은 기운을 다시 불러들이기 때문에 현관은 항상 깔끔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돈을 부르는 지름길 입니다.

 

 

돈되는 정보들 무료로 보는 방법↓↓↓↓↓↓

 

 

 

"큰돈이 들어오는 꿈" 6개월 안에 돈이 들어온다!

살면서 누구나 끊임없이 꾸는 꿈에도 재물이 깃드는 꿈이 있습니다. 특히 이 꿈을 꾸게 되면 6개월 안에 돈이 들어온다고 하여 화제인데요. 오늘은 이런 돈이 들어오는 꿈에 대해 정리해드리려

hotria.yeibeyong.com

 

 

주택청약통장에 반드시 '10만원'씩 넣어야 됩니다! 2만원씩 넣으면...

아파트를 가장 싸고 확실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아마도 주택청약통장을 통해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입니다. 아파트 주택 청약 통장에 일정 금액을 입금하면 청약을 할 수

hotria.yeibeyong.com

 

 

집으로 날아오는 위반 고지서 금액을 범칙금으로 내면 절대 손해입니다. '이것' 꼭 확인하세요!

운전하는 분들은 누구나 한 번쯤 받게 되는 것이 위반 고지서입니다. 신호를 위반하거나 혹은 과속, 주정차 위반을 하게 되면 받는 고지서입니다. 운전자라면 한 번쯤은 받아봤을 텐데요. 하지

hotria.yeibeyong.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