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핸드폰 배경화면만 바꿔도 돈이 넝쿨째 굴러 들어온다는 말 들어본적 있으신가요? 해바라기, 코끼리, 부엉이, 말과 같은 이미지나 사진들이 실제로 돈을 불러들이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런 돈을 불러들이는 사진이나 이미지를 핸드폰 배경화면으로만 저장해놔도 돈이 된다는데 안할 이유가 없겠죠?

 

 

 

 

 

 

내가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눈에 띄는 곳에 가까이 두라는 말은 성공한 사람들이 늘 하는 얘기입니다. 핸드폰은 우리가 매일마다 1000번은 더 들여다 보는 곳인데 여기에다가 돈이 불러들어오는 이미지나 사진을 설정해놓으면 저절로 동기부여는 물론 몸도 따라 움직일거라고 생각됩니다.

 

살다보면 내가 노력해서 이루어지는 일들도 있지만 때때로는 행운이 함께해야 될때가 있어요.

이럴때 핸드폰 배경화면에 박힌 돈을 불러일으키는 사진이나 이미지만 있어도 좋은일이 가득해질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해바라기는 풍수지리학적으로도 재물운이 들어오고, 복을 불러일으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픈 하는 가게에 선물을 해주기도 하는 식물입니다. 

노란색 컬러가 주는 색감이 좋아 배경화면으로 해놓아도 기분이 좋아지는 사진일듯 합니다.

 

말은 옛 선조들이 아주 귀하게 여기는 동물이였죠. 역시 말이 돈을 가져다 준다는 믿음이 있었기 때문인데요. 해바라기는 여성분들이 선호한다면 말은 남성분들이 선호하는 사진이겠죠? 말은 활력을 뜻하는 의미기도 해서 말이 달리는 모습으로 인테리어로 활용한 경우도 많습니다. 

 

 

 

 

 

 

말은 핸드폰 배경화면 뿐만아니라 집안에 큰 사진으로 붙여두기만 해도 좋습니다.

또한 말은 재물운 뿐아니라 승진이나 출세를 시킨다는 의미도 가지고 있어 개업이나 사무실 벽면에 걸어두도 좋은 기운을 뿜어 냅니다.

 

 

오늘은 돈을 불러들이는 핸드폰 배경화면 이미지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았는데요. 평소 이런것에 관심없던 저도 이런 이미지들을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저장해두었습니다.

살다보면 내 맘처럼 잘되지 않을때, 새로운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고 싶을때 이런 이미지들을 활용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이글을 보고 계시는 모든 분들에게 건강과 행운, 돈이 충만하시기를 간곡히 빌어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