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살면서 누구나 끊임없이 꾸는 꿈에도 재물이 깃드는 꿈이 있습니다. 특히 이 꿈을 꾸게 되면 6개월 안에 돈이 들어온다고 하여 화제인데요. 오늘은 이런 돈이 들어오는 꿈에 대해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면 멀지 않아 재물운이 대박이 터지게 됩니다. 꿈을 꾸고 기분이 좋은 꿈들은 대부분 길몽이라하며 기분이 좋지않거나 몸이 안좋아지는 꿈을 흉몽이라하여 나쁜 꿈이라고 합니다. 자 그럼 알아보도록 합시다.

▶숨은 보험금 1초만에 찾기

유명인이 꿈에 나타나는 경우

내 꿈에 흔히 잘 알려져 있는 유명인이 나타난다면 대박이 나타날 징조라고 합니다. 특히 대통령이 나오는 꿈은 길몽 중에서도 TOP급인데요.대통령이 나오는 꿈은 돈이 들어올 뿐만아니라 태몽일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가수나  배우 등 유명인사가 돈을 건네주는 꿈을 꾼다면 그야말로 대박이 터질 꿈이라고 합니다. 돈을 굳이 건내주지 않더라도 유명인을 만나서 편하고 안정감을 느끼는 꿈이였다면 그 역시 길몽이라고 합니다.

 

돈을 쥐고 있는 꿈

꿈속에서 내가 돈을 꼭 쥐고 있는 꿈을 꾼다면 앞으로 6개월 안에 돈이 들어옴을 암시합니다. 돈을 전달 받으러 가는 꿈도 재물이 나에게 들어오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대출을 받거나 아는 지인에게 돈을 받는 꿈도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와 반대로 내가 쥐고 있던 돈을 상대방에게 건네거나 지갑에서 빠져나가는 꿈을 꾸면 흉몽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돈이 나갈때 또는 들어올때 심리적 안정감이나 편안함을 느낀다면 그것도 길몽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주택청약통장에 반드시 10만원씩 넣어야 하는 이유

흔히 볼수 없는 물고기가 나타나는 꿈

자주 볼수 없는 동물이 꿈에서 나타나면 대박이 터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돼지가 보통 돈을 불러다 주는 꿈이라고 하는데, 돼지 말고도 물고기 중에서도 신성시 여겨지는 것이라면 이것 역시 길몽이라고 합니다. 물고기가 나에게 들어오거나 가까이 오는 것, 물고기가 다가올때 편안하거나 좋다면 모두 길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불쾌하거나 기분이 나빳다면 흉몽일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꿈은 어디까지나 참고할 사항이지만 그래도 이런 좋은 징조를 의미하는 꿈을 꾼다면 그날은 기분좋게 기대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언제나 행복하고 부자되시길 바랍니다.

 

👇👇돈되는 다른 정보가 필요하면 👇👇

 

 

주택청약통장에 반드시 '10만원'씩 넣어야 됩니다! 2만원씩 넣으면...

아파트를 가장 싸고 확실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아마도 주택청약통장을 통해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입니다. 아파트 주택 청약 통장에 일정 금액을 입금하면 청약을 할 수

hotria.yeibeyong.com

 

 

집으로 날아오는 위반 고지서 금액을 범칙금으로 내면 절대 손해입니다. '이것' 꼭 확인하세요!

운전하는 분들은 누구나 한 번쯤 받게 되는 것이 위반 고지서입니다. 신호를 위반하거나 혹은 과속, 주정차 위반을 하게 되면 받는 고지서입니다. 운전자라면 한 번쯤은 받아봤을 텐데요. 하지

hotria.yeibeyong.com

 

 

안 찾아간 금액만 무려 12조원! 숨은 보험금 조회 및 청구방법

목차 내보험 찾아줌이란? 숨은 보험금 찾기는 생명보험협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내보험찾아줌'을 통해 보험금 조회를 간단히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2017년부터 운영되어 3조 3197억원 정도가

hotria.yeibeyong.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